신한금융투자, 2021년 하반기 정기 조직 개편 실시

2021-07-01 15:27 출처: 신한금융투자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자본시장 대표 증권사로 도약하기 위해, 리테일 영업 경쟁력과 디지털 고객 관리 강화에 중점을 둔 조직 개편을 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의 특징은 아래와 같다.

첫째, 리테일 지원본부를 신설해 개인 고객 채널에 대한 영업 지원을 강화한다. 리테일 지원본부에는 법인, VIP 등 고객에 대해 체계적으로 영업 전략을 전담하는 리테일법인사업부와 증가하는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해외주식지원부가 신설된다.

둘째, 디지털 비대면 고객 대상 최적화된 고객 관리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디지털 고객본부를 신설한다. 디지털 고객본부는 고객에게 비대면으로 원스톱 자산 관리 및 업무 지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VIP 고객을 위한 전담팀도 운영한다.

또한 2021년 신규 오픈한 신한 알파 MTS와 HTS를 전담 운영하는 디지털 플랫폼부를 신설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조직 개편의 핵심은 급격하게 변화하는 영업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조직을 구축하는 데 있다며,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리딩 증권사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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