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다, 20-F양식에 따른 2020 회계연도 연차보고서 발표

2021-06-30 11:50 출처: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도쿄증권거래소 4502)

오사카, 일본--(뉴스와이어)--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도쿄증권거래소: 4502/뉴욕증권거래소: TAK)(이하 ‘다케다’)이 2021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연차보고서를 20-F양식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다케다는 이 연차보고서를 SEC에 2021년 6월 29일 제출했으며 이 보고서는 다케다의 웹사이트(https://www.takeda.com/investors/sec-filings/)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또 다케다는 가장 최근에 완전히 감사한 재무제표가 들어 있는 연차보고서의 하드카피를 주주가 요청하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메일로 다케다의 투자자 관계관리(IR)(takeda.ir.contact@takeda.com)로 연락하면 된다.

이와 함께 다케다는 2021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2021년 연간통합보고서도 오늘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다케다의 웹사이트(https://air.takeda.com)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개요

다케다제약(도쿄증권거래소: 4502/뉴욕증권거래소: TAK)은 일본에 본사를 두고 환자, 인류 및 지구에 대한 공약에 따라 삶을 변혁시키는 치료제를 발굴하고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세계 선도적 가치 기반, 연구〮개발 주도의 바이오제약 회사이다. 다케다는 종양학, 희귀 유전 및 혈액질환, 신경 과학, 위장병학(GI) 등 4개 치료 분야에 연구〮개발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또 회사는 플라스마 유래 치료체와 백신을 목표로 하는 연구·개발에도 투자하고 있다. 회사는 새로운 치료 옵션의 개척지를 넓히고 향상된 협업 연구·개발 엔진과 역량을 활용해 견실하고 양상이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창출함으로써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기여하는 매우 혁신적인 의약품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 직원들은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80여 개 국가 및 지역 의료부문 파트너들과 협력하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taked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90056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