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트러스, 북미 및 글로벌 사업부 내 직책 신설 및 임원 인사

전략적 계획 추진 박차, 회사 글로벌 역량 동기화, 운영 능력 촉진 기대

2021-06-29 11:20 출처: Covetrus (나스닥 CVET)

코베트러스가 베키 키드를 북미 운영/글로벌 운영 혁신 부문 총괄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베키 키드는 물류센터, 판매 및 복합 약국, 규제, 지속적 개선, 전사적 글로벌 운영 혁신을 포함해 회사의 북미 운영 전반을 지휘하게 된다

포틀랜드, 메인--(뉴스와이어)--수의학 기술과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 코베트러스(Covetrus®)(나스닥: CVET)가 베키 키드(Bekki Kidd)와 안드라스 볼스키(András Bolcskei)를 북미 운영/글로벌 운영 혁신 부문 총괄과 인터내셔널 사장으로 각각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신설된 두 직책은 비즈니스 동기화와 최적화를 촉진하기 위한 코베트러스의 전략적 계획에 발맞춘 것이다.

북미 운영/글로벌 운영 혁신 부문 총괄로 임명된 베키 키드는 물류센터, 판매 및 복합 약국, 규제, 지속적 개선, 전사적 글로벌 운영 혁신을 포함해 회사의 북미 운영 전반을 지휘하게 된다. 키드는 카디널 헬스(Cardinal Health)에서 적을 옮긴다. 카디널 헬스에서 그는 10년간 글로벌 기획, 제조, 공급망, 운영 혁신 부문을 이끌었다. 이 밖에도 애보트 뉴트리션(Abbott Nutrition), 코카콜라 컴퍼니(Coca Cola Company), GE 슈퍼어브레이시브(GE Superabrasives), PPG 인더스트리즈(PPG Industries)에서도 근무했다.

코베트러스의 초대 인터내셔널 사장으로 임명된 안드라스 볼스키는 북미를 제외한 모든 판매팀을 총괄하며 유럽, 아시아태평양, 신흥시장 내 사업을 관장한다. 볼스키는 머크(Merck), 화이자(Pfizer) 등을 거치며 25년 이상 풍부한 수의학 약품 분야 경험과 지식을 쌓았다. 두 회사에서 그는 유럽 및 아프리카 지역 임원직을 역임했다. 수의사 출신인 볼스키는 수의사들을 위한 코베트러스의 헌신과 노력을 대변한다.

코베트러스 고위 임원인 마이크 엘리스(Mike Ellis)와 데이비드 힌톤(David Hinton)은 은퇴할 예정이다. 이로써 볼스키는 유럽, 아시아태평양 및 신흥 시장에 대한 모든 판매 관련 책임을 지휘하게 된다.

벤 볼린(Ben Wolin) 코베트러스 사잠 겸 최고경영자(CEO)는 “볼스키와 키드는 그간 쌓은 풍부한 경험을 살리게 될 것”이라며 “신규 선임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건강과 사업 성과를 제공하는 회사의 노력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오늘날 코베트러스가 이 자리에 서기까지 회사를 이끌어준 마이크 엘리스와 데이비드 힌톤에게 감사한다”며 “두 사람은 수년간 회사가 이룬 성공에 핵심 역을 했으며 그들이 남긴 유산은 앞으로도 회사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베트러스(Covetrus) 개요

코베트러스(Covetrus)는 세계적인 동물 의학 기술·서비스 기업으로 수의학 분야 파트너가 의료 및 재무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코베트러스는 제품, 서비스, 기술을 단일 플랫폼에 통합하고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업무에 필요로 하는 최적의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코베트러스는 동물의 웰빙과 동물 케어 전문가를 위해 열정을 쏟고 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동물 약품 업계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코베트러스는 미국 메인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5500여 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 1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s://covetr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되고 이후 개정된 미국 증권법 27A항과 1934년 제정되고 이후 개정된 미국 증권거래법 21E항에 의거한 특정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며 여기에는 회사의 계획, 목표, 예상 및 의도에 관한 진술을 포함한 위험성 및 불확실성이 내포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여러 가지 위험성과 불확실성의 대상이다. 회사의 사업과 예상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들은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문서에 기술돼 있다. 회사의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신념과 기대에 기반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자료 배포일 이후에 새로운 정보, 미래 진행 상황 또는 그 밖의 이유로 발생한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해 이 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개정할 의무가 없다. 투자자는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80052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ovetru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