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데이터 엔트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옵션으로 추가

2020-09-27 09:21 출처: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엘세군도,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은 2020년 9월 25일 웹 기반 및 데스크톱 기반 데이터 엔트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인 Entrypoint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Entrypoint 16.1은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개발자들은 Java 플랫폼을 활용해 Entrypoint 핵심 기능성을 확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이렉트 네트워크 고객 커넥션과 플러그인 확장 컴포넌트를 기반으로 기존 및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Entrypoint Server로 통합할 수 있다. 또한 웹 기반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 정확성 향상을 위한 검증된 기술인 re-key 인증 능력도 활용할 수 있는데 이는 이전까지 데스크톱 데이터 엔트리 고객들에게만 제공돼왔던 기능이다.

Entrypoint SDK는 Entrypoint에 옵션 형태로 추가되며 이를 통해 개발 가능한 기본 프로젝트 타입은 다음과 같다.

· Entrypoint Clients는 네트워크를 통해 Entrypoint Server로 연결할 수 있는 Java 애플리케이션으로 단독 애플리케이션이나 기타 Java 프로그램 및 컴포넌트 형태일 수 있다.

· Batch Exporters는 Entrypoint Server에 연결되는 확장 기능으로 한 개 이상의 batch와 실행 시간 동안 사용자가 선택하는 다양한 옵션으로부터 file output을 생성하는 데 사용된다.

· Report Generators는 Entrypoint Server에 연결되는 확장 기능으로 실행 시간 동안 사용자가 선택하는 다양한 파라미터와 옵션으로부터 보고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된다.

· WS-API Call Handlers는 Entrypoint Server에 연결되는 확장 기능으로 Entrypoint WS-API 인터페이스를 통해 신규 웹 서비스 콜을 보여준다.

· EntrypointScript API Extension Objects는 Entrypoint Server에 연결되는 확장 기능으로 JavaScript에 기반한 Entrypoint의 스크립팅 언어인 EntrypointScript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SDK 문서는 각 프로젝트 생성, 도입, 실행에 필요한 단계별 안내를 포함한다.

브라이언 윙키(Brien Wienke)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Entrypoint 제품 담당 매니저는 “고객들의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관련 니즈는 다양하다”며 “내장형 기능성을 갖춘 Entrypoint는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강력함을 지녔으며 고객들이 소프트웨어를 완전한 형태로 도입하고 기존 프로세스 및 IT 인프라와 정교하게 통합할 수 있는 개발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re-key 인증 기술은 특정 중요 필드가 다른 사용자에 의해 독립적으로 재입력되고 정확성 향상을 위해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 엔트리 전문 제품에 널리 사용된다. Entrypoint 이전 버전에서는 데스크톱 데이터 엔트리 고객에 한해 인증 단계가 작동했다. 반면 업데이트된 Entrypoint 16.1은 웹 기반 인터페이스에서도 인증 절차를 작동시킨다. Entrypoint의 다양한 인증 기능은 사용자가 프로세스를 조정하고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옵션들을 포함한다.

Phoenix Software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품 정보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개요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첨단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각종 비즈니스 관련 과제에 대응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