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 수상

그랜드 머큐어,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로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인 서울, 한국’ 부문에서 상위 10개 호텔에 이름 올려
“호텔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

2020-09-16 09:30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하 그랜드 머큐어)’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Luxury Lifestyle Awards)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수상했다.

그랜드 머큐어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조직 위원회의 철저한 리서치를 토대로 최고의 호텔로서 뛰어난 성과와 열망을 인정받아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인 서울, 한국(Luxury Business Hotel in Seoul, South Korea)’ 부문에서 상위 10개 호텔에 이름을 올렸다.

그랜드 머큐어는 하이엔드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로 △펜트 하우스 △프리미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등 202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풀키친 및 각종 생활용품을 완비해 장단기 여행객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를 비롯해 실내 골프장, 최고급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는 전 세계 60개국에서 400개 부문의 1만여개가 넘는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글로벌 어워드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는 보도자료, 시장 분석 리포트 및 데이터, 소셜 플랫폼 및 SNS 소비자 코멘트 등 리서치를 바탕으로 △평판(Reputation) △고객 신뢰도(Credibility)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럭셔리 경험(Luxury Experience) 등 총 7가지의 기준을 통해 브랜드를 선정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12년 동안 시장을 선도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의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상위 10위에 오른 것을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그랜드 머큐어를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랜드 머큐어는 7월 전 세계 최대 여행 플랫폼인 트립어드바이저 고객의 리뷰와 평가를 바탕으로 가장 우수한 여행지와 시설을 조명하는 ‘2020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대한민국 호텔 부문 3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수상해 3관왕에 오른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