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쇼핑몰 FOCOO,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와 맞손

2020-06-25 10:40 출처: 포쿠

FOCOO 한국사업부 대표 이만교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남부본부 본부장 김유성이 국내외 아동지원사업을 위한 협약을 가졌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5일 -- 글로벌 모바일 쇼핑몰 포쿠 주식회사(한국사업부 대표 이만교)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서울 남부지역 본부장 김유성)은 23일 서울 남부지역 본부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국내외 아동 지원사업 진행의 활성화와 효과적인 성과를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FOCOO는 연 매출의 0.5%를 사회공헌 기금으로 조성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며 사회에 환원을 목표한다고 밝혔다.

이만교 대표는 “평소에도 취약한 환경에 처한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것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었다”며 “지난날의 지역사회 아동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소극적인 지원활동에서 나아가 이번 기회를 통해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아동 지원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어린이들이 권리를 공평하게 누리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한 명의 어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FOCOO는 19일 오픈한 글로벌 모바일 쇼핑몰로 식품이나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포쿠 몰’과 포쿠 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이 자동차, 전자기기, 명품 등의 구매에 참여할 수 있는 ‘살텐가 몰’을 운영한다.

특히 FOCOO의 주요 서비스인 ‘살 텐가 몰’은 BDM(Backflow Dealing Market, 역류 거래시장) 형태의 매매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자들에게 각종 고가 제품들을 시중 가격의 10% 이하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가 제품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포쿠 개요

포쿠는 2020년 설립된 전자상거래 소매업체로서 응용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한다. 포쿠의 주요 서비스는 BDM(역류거래시장) 형태의 신개념 매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청약한 가격을 회사가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판매를 승낙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mfoco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