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빅, 사용자 중심 디지털 지갑 출시 및 정보 보호 기능 강화된 건강 증명 확인서 제공 계획 발표

시빅 지갑, 검증된 디지털 신원 제공 및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한 금전 거래 서비스 제공

2020-06-18 13:35 출처: Civic Technologies, Inc.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8일 -- 디지털 신원 솔루션 업계의 혁신적인 선두 기업 시빅 테크놀로지스(Civic Technologies, 이하 ‘시빅’)가 비공개 베타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시빅 지갑(Civic Wallet)을 앞으로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도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17일 발표했다.

시빅 지갑은 디지털 신원과 전 세계 화폐를 보다 안전하게 저장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시빅은 시장의 건강 증명 확인서(proof-of-health verification) 수요에 부응해 고용주에게 안전하며 규정을 준수하는 건강 점검 서비스인 헬스 키(Health Key)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니 링햄(Vinny Lingham) 시빅 공동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시빅 지갑을 만든 이유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최초의 기업이 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그는 “설계상 시빅 지갑은 사용자들이 더 이상 초기 단계나 패스워드를 기억하지 않고 디지털 신원과 화폐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시빅 지갑은 전 세계적으로 친구, 가족 등과 원활하게 금전 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빅 지갑 사용자들은 검증된 신원 개설 후 사용자 이름, 주소, QR 코드 등으로 화폐를 주고받을 수 있다.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 USD 코인(USDC), CVC 등 디지털 화폐도 제한된 시간 동안 낮은 수수료를 지급하고 전 세계적으로 거래가 가능하다.

시빅 지갑 사용자들은 디지털 화폐를 즉시 지갑으로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코인커버(Coincover)에서 제공하고 영국 보험 인수업자 단체인 런던의 로이드(Lloyd's of London)가 보장하는 시빅의 100만달러 암호화폐 보호 보증($1 Million Cryptocurrency Protection Guarantee†)을 이용해 디지털 화폐를 보호할 수 있다. 검증된 시빅 지갑 모두 이러한 방식을 통해 자동으로 보호된다.

시빅 지갑은 탈중앙화된 다중 서명 지갑이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디지털 신원과 디지털 화폐 관리 권한을 비교적 더 많이 가질 수 있으며 휴대폰 분실 시 손쉽게 계정 복구를 할 수 있다.

† 100만달러 암호화폐 보호 보증 이용 약관

추가 정보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에서 시빅 지갑 다운로드 받기
100만달러 암호화폐 보호 보증 상세 설명
시빅 헬스 키 상세 설명

시빅 테크놀로지스(Civic Technologies) 개요

시빅은 세계적으로 사용자들이 암호화폐를 비롯한 각종 화폐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들을 위한 탈중앙화 지갑인 시빅 지갑은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빅은 identity.com의 오픈 소스 블록체인 기반 생태계를 이용해 신원을 검증한다. 시빅은 여러 기업을 운영한 기업가 비니 링햄과 조나단 스미스(Jonathan Smith)가 2015년에 공동 설립한 기업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160060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