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허브, 티트리 라인 신제품 4종 출시

2020-06-17 13:03 출처: 아미코스메틱

에센허브가 티트리 라인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7일 -- 자연과 피부의 본질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에센허브(essenHERB)가 피부 고민에 집중한 티트리 라인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 4종은 ‘티트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팟 겔’, ‘티트리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티트리 아크네 데일리 워시’, ‘티트리 그린 선 에센스’로 티트리 프로 바이옴과 티트리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에센허브의 특허 기술로 개발한 티트리 프로 바이옴은 다섯 가지 유산균의 티트리 프로바이오틱스로 피부 자극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적합성 평가 시험을 완료하여 공신력을 강화하였다.

티트리 프로 바이옴을 활용한 제품에는 ‘티트리 프로바이오틱스 크림’과 ‘티트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팟 겔’ 2종이 있으며 ‘티트리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티트리잎 추출물 610000ppm과 다섯 가지 프로바이오틱스가 만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보습 장벽 크림이다.

국소부위 진정 케어용 ‘티트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팟 겔’은 티트리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스팟을 진정시켜주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티트리 그린 선 에센스는’ 지성 피부도 답답함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티트리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진정을 더하고 답답함을 걷어낸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지만 ‘SPF50+ PA++++’ 등급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다.

몸드름 케어에 집중한 ‘티트리 아크네 데일리 워시’는 살리실릭 엑시드를 함유하여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완료하였다. 티트리잎 추출물과 피부 각질케어 성분인 AHA, BHA가 함유되어 보디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주고 여드름 및 피부 자극을 완화하여 매끈한 피부로 케어하는 약산성 젤 보디워시 제품이다.

이번 에센허브 티트리 라인 신제품들은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성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비건 인증 제품들로 스무 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에센허브는 피부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기초 스킨케어는 물론 몸에 난 여드름까지 케어 가능한 제품을 선보여 티트리 라인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 고민에 집중하여 에센허브만의 티트리 프로 바이옴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민감한 피부고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BRTC(비알티씨), 브랜드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37건, 유럽화장품(CPNP) 22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95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0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0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5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 코르떼 잉글레스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