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비대면 시스템 확대로 뉴노멀에 선제적 대응

12일 아주대병원과 오픈행사 갖고 셀프 경추 측정기∙스마트 키오스크 선보여
비대면 경추 측정기로 컨설턴트 도움없이 개인 신체에 맞는 베개 종류 확인
삼성점∙회기점도 셀프 주문 시스템 마련, 매장 내 언택트 서비스 늘려갈 계획

2020-06-15 18:08 출처: 이브자리

수원 아주대병원에 위치한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이브자리 윤종웅 대표가 이야기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5일 -- 토탈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2일 수원 아주대병원에 위치한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식을 진행하고 비대면 사업 강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오픈행사는 이브자리 윤종웅 대표, 지철규 경영지원본부 대표, 장준기 수면환경연구소장을 비롯한 이브자리 임직원과 아주대병원 추호석 이사장, 한상욱 병원장 등 병원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는 4월 문을 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오픈식 진행을 연기해왔다. 이번 행사도 별도의 기념사진 촬영이나 테이프 커팅식 없이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약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브자리는 새롭게 고안한 셀프 경추 측정기, 셀프 주문 시스템 등을 선보이며 비대면 사업 강화 의지를 내비쳤다. 비대면 경추 측정기는 컨설턴트의 도움없이 스스로 앉아 자신의 경추의 길이를 측정할 수 있는 도구로, 개인의 신체 구조에 맞는 베개 높이나 소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비대면 주문이 가능한 스마트 키오스크도 공개했다. 비대면 키오스크는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외에 이브자리 삼성점과 회기점에도 설치된다.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키오스크를 통해 수면 체험관 이용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점에서는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브자리는 앞으로 셀프 경추 측정기와 키오스크의 보급을 늘려갈 계획이다.

자리에 참석한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수면환경연구소 연구 노력의 결실로 언택트 서비스를 강화한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를 완성할 수 있었다”며 “추후에는 연구 데이터와 개발 기구 등을 디지털로 전환해 무인 수면 환경 측정 등 뉴노멀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호석 아주대병원 이사장은 “사실 침구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건강한 잠을 위해서 침구는 매우 중요하다”며 “침구 전문성을 갖춘 이브자리와 아주대병원 수면 클리닉의 시너지를 통해 내방 환자의 질 좋은 수면 조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자리는 아주대병원에 위치한 수면중심의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토탈슬립케어 브랜드로서 본격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앞으로 이브자리는 수면 종합 솔루션 제공이라는 원칙 아래 고객의 수면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