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한정판 ‘뉴트리밀 카푸치노맛’ 출시

유사나,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카푸치노맛’ 출시
은은한 카푸치노 커피의 풍미와 함께 맛있고 건강한 영양 습관
단백질·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을 담아 간편하게 섭취

2020-06-15 09:27 출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뉴트리밀 카푸치노맛’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5일 --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 시작되며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최근에는 건강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되며 무조건적인 단식보다는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소비자에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체중조절 식품도 다양한 범위를 넓혀 출시되고 있다.

이에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뉴트리밀’의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카푸치노맛’을 출시했다.

유사나 뉴트리밀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자사 인기 제품이다. 현재 판매 중인 제품은 더치 초콜릿, 프렌치 바닐라, 와일드 스트로베리 맛 3가지이며, 올 여름 ‘뉴트리밀 카푸치노맛’을 새롭게 출시해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은은한 카푸치노 커피의 풍미와 함께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하루에 꼭 필요한 열량을 고려해 단백질, 식이섬유는 물론 10가지의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유청단백과 콩, 쌀 등 곡물에서 유래한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동/식물 단백질을 고루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비타민B군과 비타민 A·C·D·E, 엽산, 칼슘, 철, 아연 등도 함유돼 체내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보충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 밖에도 대두식이섬유, 이눌린, 건자두 분말 등의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1회 제공량(59g) 기준 9g의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으며, 바쁜 일상 속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식사 대용과 영양 간식으로도 좋다.

유사나는 ‘뉴트리밀 카푸치노맛’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리밀 카푸치노 특별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밸런시스 스트레칭 밴드, 파우더 전용 스푼, 브로셔를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유사나 허브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유사나의 과학적인 영양 설계로 탄생한 뉴트리밀이 이번엔 카푸치노맛으로 새롭게 출시됐다”며 “건강한 체중 관리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뉴트리밀을 선택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기업명 USANA는 창립자의 비전인 ‘모든 사람들이 고통과 질병없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길 바란다’라는 염원을 담아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해 ‘진정한 건강’을 뜻하는 기업명을 만들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되었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유사나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인 ‘헬스팩’과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들을 비롯하여 전 세계 4500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