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CJ 오쇼핑서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판매

6월 13일(토) 오후 13시 50분, CJ 오쇼핑에서 배선영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판매
간편한 의류 관리 위해, 배선영 스타일리스트의 시연과 스타일링 팁 제공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테팔 커피 메이커 컬러터치 증정

2020-06-12 09:10 출처: 테팔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2일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6월 13일(토) 오후 13시 50분부터 14시 50분까지 CJ 오쇼핑에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CJ 오쇼핑 론칭을 기념해, 뉴욕 패션위크 모델 출신의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씨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배선영 스타일리스트는 제품 시연을 통해 뛰어난 연속 스팀 기능으로 간편한 의류 관리가 가능한 액세스 스팀 포켓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 꿀팁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은 강력한 성능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주고, 고르게 분사되는 최적의 스팀으로 옷감 손상 없이 보송보송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여기에 항바이러스 시험 결과 바이러스 감소율 99.999%*의 더 강화된 기능으로, 탈취는 물론 살균·항바이러스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해 언제나 새 옷처럼 상쾌하게 입을 수 있다.

이 제품은 680g의 가벼운 무게와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셔츠·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다릴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집은 물론 여행·출장 등 의류 관리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기존 자사 액세스 스팀 DR8085 제품 대비 3배 단축된 15초의 짧은 예열 시간과 한 번 물을 채우면 8분 연속 사용 가능한 120ml의 넉넉한 물통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예열이 끝나면 전원 버튼의 불이 들어오는 직관적인 전원 버튼과 일정 시간 사용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한 자동 전원 차단 기능 그리고 360˚ 회전하는 2.6M 코드선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두꺼운 옷감에 좋은 패브릭 브러시와 여행 등 휴대 시 편리한 파우치, 그리고 편리한 물 보충을 위한 물컵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테팔은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의 CJ 오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직 CJ 오쇼핑에서만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0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테팔 커피 메이커 컬러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배선영 스타일리스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56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테스트 결과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포켓 : 12만9000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