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클리니컬, 바이오 디지털 2020 참가… “트라이얼트로브 데이터 통해 호주의 우호적 기업 환경 드러나”

2020-06-10 15:37 출처: 아방스 클리니컬

애들레이드, 호주--(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0일 -- 호주의 앞서가는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아방스 클리니컬(Avance Clinical)은 10일 바이오 디지털(BIO Digital) 행사에 참가해 현재 호주에서 계획 중이거나 진행 중인 임상시험 건수가 2413건에 달한다고 밝혔다.

특히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호주에서는 건강한 자원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가 중단된 적이 없었고, 이런저런 이유로 일시 중단된 1상 또는 2상 임상 연구는 27건에 불과하다(2020년 6월 9일, 트라이얼트로브(TrialTrove) 기준)고 설명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 임상시험 분야가 평상시 수준을 유지하는 데 호주가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호주 임상 산업이 코로나19를 이례적으로 잘 관리한 덕분이라며 높이 평가했다.

벤 에드워드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 전략 책임자는 10일 열린 바이오 디지털 2020 행사에서 호주에서 임상 시험을 실시하면 얻게 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소개했다.

벤은 “중소 규모 바이오텍 기업의 임상 1상, 2상 시험을 지원하는 일이 우리가 하는 업무 중 거의 96%를 차지한다. 현재 우리 고객층은 북미, 캐나다, 뉴질랜드, 유럽, 아시아에까지 이른다”며 “호주는 국제적 임상 시험을 실시할 수 있는 안정적인 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코로나19 위기 대응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임상 시험 국가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말했다.

바이오 디지털 행사에서 아방스 클리니컬이 발표한 내용은 스케줄 & 아젠다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초기 임상시험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전문성을 쌓아온 중간 규모의 풀서비스 CRO로서 빠르고 협력적인 접근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코로나19의 성공적 관리와 더불어, 호주에서 진행되는 임상시험의 빠른 속도와 고품질의 장소, 매력적인 비용이 스폰서 수요의 주요 요인이다. 이에 관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임상시험 비용에 대한 43.5% 이상의 정부 보조금
- 임상시험에서 필수사항이 아닌 IND와 간소한 규제 절차
- 선진 의료, 연구, 과학 커뮤니티와 최고의 연구진 및 핵심 오피니언 리더(KOL), 현대식 의료시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대유행 시기에 아방스 클리니컬의 업무 방식이 궁금하다면 아방스 클리니컬 뉴스 링크에서 확인하면 된다.

FDA 규정을 준수하는 호주의 과학 및 연구 분야에서의 명성과 선진 헬스케어, 경쟁이 덜한 임상시험 환경에서 환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 등은 임상시험을 진행함에 있어 호주가 가지는 이점을 더욱 강화해준다. 호주에서 차기 연구를 진행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한 정보는 문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회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20년의 역사를 지닌 호주 최고의 CRO 기업 중 하나이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더욱 건강한 세상을 위한 신약 개발을 위해 인력과 기술,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고품질 치료제 개발을 촉진한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통해 고품질 임상 연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모든 지식과 전문성은 각각의 전문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전문가들을 세심하게 고용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확립된 임상시험 생태계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원과 연구 센터가 특수한 환자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포함된다. 다른 장점은 다음과 같다. 1. 정부 R&D 보조금은 임상시험 비용에 대한 43.5% 이상의 보조금을 의미한다. 2.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는 원격 의료의 속도와 연속성이 중요하다. 3. 연구자 개시회의(SIV)와 연구 시작이 5~6주 이내에 가능하다. 4. 임상시험을 위한 IND가 필요하지 않다. 5. 1상 임상시험을 진행함에 있어 GMP 물질이 의무사항이 아니다. 6. 세계 최고의 연구원과 현장을 갖춘 임상시험 환경을 지니고 있다. 7. 건강한 피험자 데이터베이스와 특화된 환자군을 갖추고 있다. 8. 병원 기반 중환자실을 포함해 호주 전역에 위치한 5개의 1상 독립 시설을 갖추고 있다. 9. 세계적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주요 병원 및 FDA 준수 연구를 통해 장기간 축적된 기록을 갖춘 전문 임상시험 센터가 있다. 10. 계절적 연구: 북반구 스폰서(Northern hemisphere Sponsors)는 호주의 독감 및 알레르기 예방 계절을 활용해 연중 내내 연구를 진행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