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출점 가속도… 한 달반 만에 13개점 출점

6월 17일 광주·전남지역 사업설명회 연다

2020-06-10 10:00 출처: 콜라겐랩

마왕족발 광주/전남 지역 사업설명회

광주--(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0일 -- 콜라겐랩은 자사가 운영하는 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의 전국 가맹점 신규 출점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신길대방점을 시작으로 7월까지 서울 4개점, 경기 3개점, 부산 2개점, 강원 1개점, 경남 1개점, 울산 1개점, 광주 1개점까지 총 13개의 매장이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와 같은 신규 매장 출점 가속화는 홀 운영 매장의 불안정성과 산발적인 코로나 확산에 의한 언택트(Untect) 수요 증가와 맞물려 배달 매출 경쟁력을 보유한 브랜드의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콜라겐랩은 분석하고 있다.

마왕족발은 최근 자영업계가 극심한 불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배달 매출 35%, 포장 매출 59%의 높은 영업 신장률을 기록했다. 가맹점 수는 연초 대비 30여개가 늘었으며, 가맹점 월평균 매출은 전년 대비 24% 신장하여 양적 성장과 더불어 질적 성장을 이룬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신규 출점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마왕족발의 광주·전남지역의 출점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개별 개설 문의와는 별도로 특별히 지방 사업설명회를 편성했다. 6월 17일 수요일 낮 12시에 마왕족발 광주 상무점에서 광주전남지역 사업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가맹 모집 지역은 광주광역시, 전남 목포, 순천, 광양, 여수로 총 5개 지역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지방 첫 사업설명회로서 마왕족발에 대해 보다 생생한 정보를 찾길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실제 운영 환경, 매장 분위기, 메뉴 시연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외식 프랜차이즈 트렌드, 시장경쟁력, 가맹점 운영 노하우, 본사 지원 시스템, 브랜드 성장 전략 등이 소개된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라겐랩 개요

콜라겐랩은 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업체다.

웹사이트: http://mawangpork.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