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가수스 디벨롭먼트, 전 세계에 복수의 생산지 확보 결정

2020-06-08 11:25 출처: Pegasus Development AG

쿠어, 스위스--(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8일 -- 페가스트릴-누에보(Pegastril-Nuevo) 생산 시설 확장

로베르토 스파노(Roberto Spano) 이사의 지휘하에 페가수스 디벨롭먼트(Pegasus Development AG) 경영진이 페가스트릴-누에보 생산 시설을 추가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전 세계 몇몇 장소에 새 생산 시설이 세워지며 터키에 있는 시설은 확장 중이다. 이 투자도 새로운 일자리도 창출될 전망이다.

생산 시설의 인수 및 확장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은 중남미 20개국과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그리스, 키프로스, 나이지리아, 에티오피아, 우간다, 탄자니아, 모잠비크, 앙골라, 모리셔스, 기니비사우, 카보베르데, 상투메, 몽골 등이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소독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무알콜 제품 누에보(Nuevo) 같은 제품이 높은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 판단을 바탕으로 경영진은 누에보 제품의 수량과 도달 범위를 한층 높이기로 결정했다.

페가수스 디벨롭먼트는 재빠르게 누에보에 투자하여 독점 권한을 확보하고 페가스트릴-누에보 브랜드를 개발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egastrilnuevo.ch 에서 볼 수 있다. 새로운 기술과 혁신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페가스트릴-누에보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미래의 그 어떤 팬데믹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소독 부스는 몇 초 만에 전신에 소독제를 분사하도록 개발됐다. 공항, 기차역, 공공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것이 목적이다. 소독제 1개 탱크 분량이면 1만명을 소독할 수 있으며 1인당 소독 시간은 10~20초가 걸린다.

페가스트릴-누에보는 이미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나이지리아와 유럽 국가들에 공급되고 있다.

향후 모든 사업 영역에서 바이러스 예방이 최우선 사항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모든 음식점과 쇼핑센터가 입구에 소독 부스를 설치하도록 의무화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 부문에서 향후 매출 성장이 이뤄질 것이다. 소독 부스는 오프라인 매장이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밀려나지 않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페가수스 디벨롭먼트는 막대한 성장이 보장되는 대형 시장을 열어젖힐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5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