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게, 2020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수상

2020-06-08 10:10 출처: 휘게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8일 -- 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GGEE)는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가 화장품 랭킹&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아이템으로 선정되었다고 8일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상반기 동안 소비자들이 등록한 약 37만건의 리뷰를 분석해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신뢰도 높은 어워드이다. 휘게의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클렌징 루키 부문,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마일드선크림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상반기에 출시된 신제품 중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인기도를 얻은 제품 30개를 루키로 선정하며 휘게의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페이셜클렌저 부문 루키로 선정되었다. ‘약산성 히알루론 젤클렌저’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6가지 식물성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증발하고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pH 5.7의 건강한 약산성 클렌징으로 피부 스스로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사랑받는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저자극 수분 선케어 제품으로 선크림 유목민들도 정착한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착한 성분만 담은 유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자외선을 차단시켜 준다. 선크림이지만 로션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고,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화해 설문단 제품 만족도 96% 제품으로 2020년 4월 5주차부터 6월 1주차까지 화해 랭킹 선크림/로션 부문 1위를 꾸준히 유지 중인 인기 제품이다.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순하고 촉촉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휘게 개요

휘게는 주식회사 호코스의 스킨케어 제품 브랜드이다.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ygge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