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에코랜드, 겨울특집 ‘윈터 동백 스토리’ 오픈… 동백꽃과 함께하는 겨울

동백꽃 트리, 날으는 산타, 참여형 선물 퍼포먼스까지

2025-12-08 12:00 출처: 에코랜드

에코랜드 제주가 겨울을 맞아 설경과 동백꽃이 함께하는 ‘윈터 동백 스토리’를 선보인다

윈터 동백 스토리 축제, 에코랜드 동백 숲으로 오세요

제주--(뉴스와이어)--제주의 대표 관광지인 에코랜드 테마파크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동백꽃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겨울 테마 이벤트 ‘윈터 동백 스토리(Winter Camellia Story)’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에코랜드의 레이크사이드역과 포레스트파크역에서 진행되며, 동백나무 트리 스페이스에서 펼쳐지는 산타 & 윈터 동백숲 요정들과의 포토 타임, 에코랜드 스카이바이크를 활용한 ‘날으는 산타’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겨울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산타의 특별한 선물 시즌2’ 재개 - 고객 참여형 선물 이벤트

올해 다시 돌아온 참여형 이벤트 ‘산타의 특별한 선물 시즌2’에서는 관람객이 사전에 신청하면 에코랜드 산타가 동백나무 트리 공간에서 아이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눈이 흩날리는 삼다정원 동백 트리 아래에서 아이들은 받고 싶던 선물을 산타에게 직접 받을 수 있어 가족 방문객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관람객은 눈이 내리는 에코랜드의 절경에서 배우들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실제 산타클로스 타운에 방문한 것 같은 경험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번에 다시 시행하는 ‘산타의 특별한 선물 시즌2’는 관람객이 직접 신청해 에코랜드의 산타가 아이들에게 직접 선물을 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눈이 내리는 삼다정원 동백나무 트리에서 아이들은 받고 싶었던 선물을 산타에게 직접 받을 수 있으며 동백꽃이 만개한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윈터 동백숲 요정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체험형 프로그램도 강화

에코랜드의 자연·동물 콘텐츠를 살린 체험도 준비됐다.

· ‘루돌프 친구 포니’ 먹이 주기 체험 - 산타 복장을 한 포니와 교감하는 힐링 프로그램

· ‘자전거 발전기 트리’ - 직접 페달을 밟아 크리스마스트리 조명을 밝히는 친환경 체험

제주 산간 지역의 하얀 설경을 배경으로 기차를 타고 숲속 곳곳에 배치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감상하며 제주만의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제주 겨울의 상징인 동백꽃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테마를 강화해 한정판 동백꽃차를 판매하며 동백나무 트리 연출을 통해 커플·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더욱 특별한 겨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윈터 동백 스토리’ 운영 정보

· 기간: 2025년 11월 28일~2026년 2월 8일

· 장소: 에코랜드 테마파크 레이크사이드역, 포레스트파크역

· 운영 시간: 08:30~17:30

자세한 내용은 에코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코랜드 호텔, 겨울 시즌 ‘윈터 원더 스테이’ 프로모션 진행

한편 제주 에코랜드 호텔은 2025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되는 겨울 시즌 특별 프로모션 ‘윈터 원더 스테이(Winter Wonder Stay)’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2025년 12월 1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다.

프로모션 패키지는 총 3종이다.

· 더블 스위트 딜 -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위트 객실 이용

· 패밀리 다이닝 딜 - 어린이 조식 무료 혜택 포함, 가족 여행객 특화

· 오늘은 OFF 패키지 -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 머무르며 여유로운 호텔 휴식 제공

제주 에코랜드에서 동백과 함께하는 겨울을 맞이하고 싶다면 에코랜드 공식 홈페이지(www.ecolandjeju.co.kr)와 인스타그램(@ecoland_jeju)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에코랜드 소개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제주 곶자왈 숲속의 기차여행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로, 제주도 관광의 최대 명소다. 4.5km의 기차여행을 즐기는 동안 신비의 숲 곶자왈에서 서식하는 곤충과 동물 그리고 다양한 식물을 체험할 수 있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무한한 혜택을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